HOME > 고객센터 > 뉴스 & 공지사항
타이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16
첨부파일
제목
[뉴스] 퍼슨, 천안시에 1억 원 상당 감염관리제품 기부
취약계층 코로나19 극복 지원…살균케어, 핸드워시 제공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퍼슨(대표 김동진)은 코로나19 상황에 특히 취약한 천안시 관내 사회적 약자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1억 원 상당의 자사 건강생활 브랜드 '일상닥터' 제품(제품명 '살균케어', '핸드워시')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퍼슨은 코로나19가 유행하던 6월에도 현금 1000만 원을 천안시에 기부한 바 있으며, 최근 코로나19 재유행에 따라 추가적으로 감염관리 제품을 천안시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불황이 지속하는 시기임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지난 6월 후원 이후, 추가적으로 1억 원 상당의 후원품 기부를 통해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준 퍼슨의 뜻 깊은 나눔에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김동진 퍼슨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소외계층을 위해 지역사회의 기업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이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들을 응원하고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기부 취지를 밝혔다.
 
아울러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퍼슨의 이번 후원은 지역에 많은 모범과 아름다운 선례가 될 것임을 확신 하며, 재단 역시 코로나19 극복과 지역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출처 : 메디파나뉴스]
http://www.medipana.com/news/news_viewer.asp?NewsNum=262939&MainKind=A&NewsKind=106&vCount=20&vKind=1&sWord=%27%C6%DB%BD%BC%27
이전글 '빨간 소독약' 포비돈요오드액, "코로나19 억제 효과'
다음글 ㈜퍼슨 고함량 사마귀·티눈·굳은살 치료제 '듀오케어액'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