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뉴스 & 공지사항
타이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18
첨부파일
제목
[뉴스] [뉴스] 퍼슨, 복날 맞아 건강관리 캠페인 펼쳐
초·중·말복에 맞춰 선물·감염관리 제품 지급…인증샷 이벤트 등 진행


[메디파나뉴스 = 허성규 기자]

퍼슨(대표 김동진)은 복날에 맞추어 건강한 여름을 나길 기원하는 의미에서 ‘내생의 복(福)날’ 행사를 진행 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7월 16일 초복에는 직원들에게 삼계탕을, 26일 중복에는 아이스크림 과 자사 감염관리 제품(새니타이저, 살균나라)을 제공했다.
 
특히 감염관리 제품을 여름휴가 기간 중 지인들에게 나눠주고, 인증샷을 남기는 이벤트를 병행하여 뜨거운 호응속에 이벤트를 마감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많은 임직원들이 소독제품을 유치원, 학교 및 단체 등 감염관리 제품이 꼭 필요한 곳에 나눠주는, 작지만 따뜻한 행동에 동참하여 훈훈함을 더했다는 것.
 
회사 측은 인증사진 중 재미있고 유쾌한 사진, 뜻 깊은 사연을 남긴 응모자를 선정하여 8월15일 말복날 외식 상품권, 치킨세트 등 푸짐한 상품권을 증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퍼슨은 매년 복날 기간에 ‘3복3행복’이라는 명칭으로 임직원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 행사는 지치기 쉬운 뜨거운 여름철을 즐겁고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취지의 퍼슨의 대표적인 사내 행사라는 것이 회사 측의 입장이다.
 
퍼슨 관계자는 "직원들의 뜨거운 반응에 심사 과정이 쉽지 않았다”며 “향후에도 임직원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 ㈜퍼슨 고함량 사마귀·티눈·굳은살 치료제 '듀오케어액' 출시
다음글 퍼슨, 국내 첫 EPA 99% 오메가3 '이-메가 EPA'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