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뉴스 & 공지사항
타이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09
첨부파일
제목
[뉴스] ㈜퍼슨 고함량 사마귀·티눈·굳은살 치료제 '듀오케어액' 출시

㈜퍼슨 고함량 사마귀 · 티눈 · 굳은살 치료제 '듀오케어액' 출시

국내 유일 살리실산, 락트산 16.7% 함유...1일 1회 사용 사용 편리성 향상





㈜퍼슨(대표 김동진)은 국내 유일 고함량 살리실산, 락트산 16.7% 함유된  사마귀 ·티눈 · 굳은살 치료제인 “듀오케어액”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약국에서 판매하는 저함량(살리실산 10% 미만) 외용액제는 티눈·굳은살 치료만 가능하며, 유효성분 살리실산, 락트산으로 딱딱해진 티눈, 굳은살 등의 피부를 연화시켜 제거하는 작용을 한다.



듀오케어액의 유효성분 중 살리실산, 락트산 함량은 국내 외용액제 중 유일한 16.7%의 고함량 제품이며, 저함량 제품군(살리실산 10% 미만)에 포함되지 않은 사마귀 치료 효능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듀오케어액은 1일 1회 사용하는 용법으로 경쟁품(1일 1~3회) 대비 사용 편리성을 개선한 특징이 있다.



 



사마귀와 티눈은 외형상 비슷한 질환으로 오인할 수 있으나 원인과 형태에서 차이점이 있다. 사마귀의 원인은 피부의 바이러스 감염, 티눈과 굳은살은 웨이트 트레이닝, 하이힐 착용 등 손발에 지속적인 압력이나 마찰이 가해질 때 생긴다.



㈜퍼슨의 듀오케어액은 위와 같은 사마귀, 티눈, 굳은살 세 가지 질환에 모두 작용하며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퍼슨 관계자는 “듀오케어액은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1일 1회 용법의 특징을 갖고 있는 제품이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약사대상 퀴즈 이벤트가 9월 7일부터 10월 6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출처 : 메디팜헬스뉴스]
http://www.medipharmhealth.co.kr/news/article.html?no=66413
이전글 퍼슨, 천안시에 1억 원 상당 감염관리제품 기부
다음글 [뉴스] 퍼슨, 복날 맞아 건강관리 캠페인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