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뉴스 & 공지사항
타이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10
첨부파일
제목
[뉴스] ‘Redbell’ 등 사내 혁신활동이 경영혁신 우수사례로 인정받아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7회 기업혁신대상’에서 ㈜퍼슨(대표 김동진)이 회장상을 수상했다. / ㈜퍼슨 유현숙 부사장(좌측), 김화용 상무(우측)
▲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7회 기업혁신대상’에서 ㈜퍼슨(대표 김동진)이 회장상을 수상했다. / ㈜퍼슨 유현숙 부사장(좌측), 김화용 상무(우측)


혁신  중견 제약기업인  ㈜퍼슨(대표 김동진)이 지난 8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7회 기업혁신대상’ 시상식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7회를 맞이한 ‘기업혁신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기업의 경영혁신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하기 위해 경영혁신 성과가 우수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퍼슨은 임직원 혁신 역량 강화와 개선문화 정착을 위해 3정5행을 바탕으로 한 ‘레드벨’ 제도를 운영중이다. 단순한 환경 개선부터 창의적인 업무 제안까지 연간 500건 이상의 제안이 제출될 정도로 적극적인 혁신 활동을 전개 하고 있다.

 또한, ‘Digital Tansformation제도’를 통해 가능한 모든 업무활동의 디지털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초 경쟁사 대비 발빠르게 전자주문시스템 및 SFE(Sales Force Effectiveness)를 도입하여 판매 분야의 업무 효율성을 실현 하였다.

 퍼슨의 김동진대표는 “퍼슨의 혁신 활동은 레드벨과 Digital Transformation 제도로부터 나온다”며 임직원의 혁신마인드와 회사의 혁신문화는 향후 퍼슨이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소회를 밝혔다.

[출처 : http://www.medipharmhealth.co.kr/news/article.html?no=69007]
이전글 ㈜퍼슨, 천안사랑장학재단에 1천만원 장학금 기부...5년째 이어져
다음글 '빨간 소독약' 포비돈요오드액, "코로나19 억제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