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뉴스 & 공지사항
타이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21
첨부파일
제목
[공지] [메디파나뉴스]퍼슨 “2018년 변화의 원년으로 만들겠다“



퍼슨 “2018년 변화의 원년으로 만들겠다“

 

㈜퍼슨의 김동진 대표는 새해 시무식사를 통해 “2018년 각 사업부를 책임질 신임 임원 인선과 조직개편이 완료되었고,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시스템개선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올해는 변화의 원년이 되는 해로 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퍼슨은 작년 9월1일자로 공동대표 체제(최재희 대표)로 전환하면서, 과감하게 사업부체제로 전환했고 수장급 보직자를 대부분 교체하거나 외부에서 채용하는 강도 높은 구조조정을 단행했다.

기획실 관계자는 “무엇보다 영업 인적자원에 집중 투자해 병원팀을 다시 세팅하는 등 영업조직이 대폭 강화되었고, 개발은 기초필수 의약품에서 특화 컨슈머 제품으로 전문화하고, 생산은 고품질의 CMO 영업을 위해 연초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어 올해 실적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러한 변화에도 퍼슨은 사회공헌 상징인 ‘빨간약 희망나눔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다. 퍼슨은 지난해 12월22일 의약품 기부의 공로로 캄보디아 정부로부터 훈장을 받았다. 퍼슨의 김동진 대표는 같은 날 캄보디아 현지에서 캄보디아 정부가 외국인에게 수여하는 1등급 영예의 훈장을 받았다.

<ⓒ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 금지>

출처 : http://www.medipana.com/news/news_viewer.asp?NewsNum=214548



이전글
다음글 황선조 선문대 총장, 캄보디아 정부훈장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