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뉴스 & 공지사항
타이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07
첨부파일
제목
[뉴스] 퍼슨 “약사를 응원합니다”…2억6천만원 상당 기부
대한약사회 통해 방역용품 전국 약국에 전달키로...



“정작 본인들의 위험은 아랑곳하지 않는 일선 약사들을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대한약사회(회장 김대업)는 6일 퍼슨(대표 김동진)과 구호물품 전달식을 갖고 일회용 공간 방역제품(제품명 에어싹에이치) 2만2323개를 전달받았다.

퍼슨 김동진 대표는 “개국 약사들은 코로나19 대유행에 따라 공적 마스크 공급 업무 등 감염관리 최일선에서 수고하고 있음에도, 정작 본인들의 감염관리 대책에 우려가 있다는 약사회 의견을 들었다”며“일선 약사들을 응원하고 돕기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기부 취지를 밝혔다.

이어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봉사자들에게 후원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자사 신제품이 원터치 기체분사 형식으로 공간을 짧은 시간에 방역할 수 있어, 약국과 같은 소형 공간에 유용하기 때문에 고생하시는 약사님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겠다고 판단하여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김대업 대한약사회장은 “국가 재난 극복에 헌신하면서 공적 마스크 업무로 정말 고생하고 있는 우리 회원의 약국 내 감염관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제공받은 공간 방역제품 2만2323개는 금주 내에 지오영컨소시엄과 백제약품의 공적 마스크 배송과 함께 전국 모든 약국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전달식에 대한약사회에서는 김대진 정책이사, 강선원 사업1국장이, 퍼슨은 유현숙 연구개발본부장, 김은진 OTC사업담당 상무, 김화용 기획조정실장이 배석했다.


이전글 퍼슨, 초간편 셀프 공간 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출시
다음글 퍼슨, 홍삼?고기 이어 전직원에 삼계탕 팡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