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뉴스 & 공지사항
타이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13
첨부파일
제목
[뉴스] 퍼슨, 초간편 셀프 공간 소독제 '에어싹에이치' 출시

1시간에 4평 공간을 99.99% 살균…중앙방역대책본부 소독제품에 등재

퍼슨(대표 김동진)이 가정 및 다중이용시설을  간편하게 셀프 소독할 수 있는, 환경부 승인 공간 소독제 ‘에어싹에이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에어싹에이치는 코로나19 중앙방역대책본부 집단시설·다중이용시설 소독 안내문에 등재된 자가소독제로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를 제거하는 특허 출원된 공간 소독제다.
 
원터치 분사형(에어로졸) 방식으로 작동돼 밀폐된 공간에서 버튼을 누르면 주성분 과산화수소수가 위로 분무되어 살균을 시작하며 1시간 동안 유지한 다음 30분 동안 환기를 하면 99.99% 살균효과를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2020년 2월 게재된 SCI급 문헌자료에 따르면, 과산화수소는 코로나바이러스를 1분 안에 99.99% 사멸시키는 것으로 확인됐고, 국내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독성정보의 안전등급 A3를 충족하는, 인체에 안전한 제품이라는 것.
 
㈜퍼슨 관계자는 "에어싹에이치 1캔(116 g) 기준으로 가정, 교육시설, 의료시설, 다중이용이설 등을 간편하게 셀프 소독할 수 있다"며 "사용전에 반드시 제품의 사용설명서 또는 사용방법 안내 QR코드를 통해 동영상을 확인하고 사용하길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주)퍼슨은 '에어싹에이치'를 약국 전문 영업 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한미사어언스 계열사)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을 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전문 의료기관, 다중 이용시설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전글 ㈜퍼슨, 15억 보건복지부 연구과제 선정
다음글 퍼슨 “약사를 응원합니다”…2억6천만원 상당 기부